BEST 5
테마 스타일링
- 여름에 어울리는 뉴발 실루엣🐣
뉴발란스
- 장마철엔 샌들이지, 클라이밍 로프에서 영감 받은 나나미카 x 수이코크 샌들🩴 나나미카가 수이코크와 협업해 단독 출시한 ‘Kat-2’ 샌들. 클래식한 조리 스타일에 고기능 아웃솔과 반사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발뒷꿈치 고정용 버클 및 웹 스트랩으로 보행 시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자카드 코드 스트랩은 클라이밍 로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수이코크 특유의 쿠셔닝 풋베드는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샌들
- 무지티가 유용한 요즘🍃
반팔티
- 레인자켓 뭐 사지☔️
바람막이
- 목도리 이렇게 하면 안 풀려요🧣✔️ 영상: 틱톡 bobrownn
목도리
- 카멜커피 사장님의 스타일 참고🐪 센스있는 스타일은 신발로 완성👟아이템 체크! 1. 나이키 C1TY 브라운스톤 트레일과 데일리 스타일 모두 가능한 스니커즈입니다. 건축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운 컬러가 포인트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2. 나이키 에어 사파리 일렉트릭 타조 가죽의 텍스처와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레오파드 패턴과 오렌지 포인트가 인상적인 스니커즈입니다. 빈티지하면서 패턴 포인트를 활용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3. 호카 x 새티스파이 마파테 스피드 4 라이트 러버 기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협업 제품입니다. 트레일 러닝화의 안정성과 새티스파이 특유의 디자인이 잘 어울려진 아이템입니다. 4.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화이트 버건디 가장 클래식한 데일리 슈즈 중 하나입니다. 깨끗한 화이트 바디에 버건디 컬러 포인트로 다양한 팬츠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5. 아디다스 캠퍼스 다크 블루 스웨이드 소재에 네이비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입니다. 심플한 룩에 간단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데일리 아이템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 미즈노의 구둥화👞프로페시 목
미즈노
- 기본 중 기본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 휴가에 ALD 룸슬리퍼 챙겨🩴
에메 레온 도르
- 가장 담백한 슈퍼스타☕️
JJJ자운드
- 새로운 크록스 모델, 클로그🩴
크록스
- 유행 코디 젤벤쳐6🖤💚2/10 출시
아식스
- 느낌있게 나이키 '오프라인'✔️
슬리퍼
- 골프칠 때도 포기 못함⛳️🏌️
나이키 운동화
- 크록스,이지 아님! 나이키에서 가장 편한 신발?!🩴 나이키 리액트X 리쥬브네이트8(Nike ReactX Rejuven8)는 나이키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커버리 슈즈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일체형 리액트X 폼 어퍼가 특징입니다. 발을 쉽게 넣고 뺄 수 있고 두툼한 미드솔과 고무 아웃솔로 구성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가 신은 색상은 'Glacier Blue'입니다. 일상부터 운동 후까지, 편안함을 원한다면 이거다!😌
슬리퍼
- 애매한 길이의 가디건은 이렇게 @입자✅ 버튼만 교차로 넣어주면 끝👍
크롭가디건
- 옷핀으로 액세서리 귀엽게 보관🩶
액세서리
- 크록스로 마라톤을 뛰었다고..?!🏃♂️ 크록스 신고 10km를 달린 러너, 장비보단 실력으로🔥 크록스를 신고 10km를 31분 18초에 완주한 러시아의 러너 야드가로프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경기에서 이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가 뛰고 신 신발은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 였습니다. 그는 마케팅을 위한 것도, 주목을 위한 것도 아닌 런닝에서 ‘신발은 중요하지만 결정적인 건 아니다’는 걸 증명했습니다. 이 제품은 크록스의 탄소중립 캠페인의 이미지로도 쓰인 클로그입니다. 런닝할때 크록스를 신고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록스
- 얼죽아들을 위한 갓템 등장😚
미니백
- 수납 장소에 따라 맨투맨 개는법🪄
맨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