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테마 스타일링
- 루이 비통 감성 입은, 버켄 1774 티보 드니 손에서 다시 태어난 하이앤드 도시 탐험가 무드 🗺️ 디올을 거쳐 루이비통으로 자리를 옮긴 티보 드니가 다시 한번 버켄스탁과 손을 잡았습니다. 그의 손길을 거친 1774 라인 신작은 파리 패션위크에서 처음 베일을 벗었으며, 기존 버켄스탁의 클래식한 감성 위에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과감한 실루엣,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웨이를 더해 완전히 새로운 도심 속 ‘탐험가’의 무드로 재해석되었습니다. 티보는 많은 사람들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꿈꾸지만, 실제로는 도시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에, 이 신발을 통해 '도시를 탐험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합니다. 현재 공개된 디자인은 슬립온 형태의 뮬이며, 이전에 공개된 전신을 감싸는 풀커버 슈즈 디자인 또한 추후 출시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루이 비통
- 타이맥스 전자시계에 감칠맛⌚️
슈프림
- 퍼렐 윌리엄스가 다시 쏘아올린 미래🪼 해파리에서 영감 받은 아디다스 ‘젤리피쉬’, 진화된 러너 실루엣 제안 퍼렐 윌리엄스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선보인 ‘Adistar Jellyfish’는 2005년 러닝화 모델 아디스타 쿠션3를 재해석한 협업 제품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해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유기적 TPU 외골격 디자인으로, 단순한 러너 실루엣을 넘어 생명체의 움직임과 구조를 시각화한 디테일이 핵심입니다. 이번 모델은 약 300달러의 가격으로 오는 8월 15일, 전 세계 아디다스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아디다스
- 스피드캣의 귀환, 이번엔 LA 감성, 푸마와 나미아스의 첫 콜라보가 선보이는 고요한 질주 🏎️ 🏁 푸마가 LA 기반 레이블 나미아스와 손잡고 스피드캣을 새롭게 풀어냈습니다. 1999년 F1 레이싱 슈즈로 태어난 이 모델은 2000년대 초 스트릿 신으로 확장되며 아이콘이 되었고, 최근 25주년을 맞아 다시 조명받고 있는데요. 하이킹 스타일의 코드형 슈레이스, 'MIRACLE' 디테일, 그리고 힐과 텅에 새겨진 나미아스 로고가 기존 스피드캣의 실루엣에 특별함을 더합니다.
푸마 운동화
- 뉴발란스와 키스의 993 협업 아카이브, 겨울이 끝나고 봄의 시작을 담은 크림, 그레이, 그린톤의 조화 🌱 993 모델을 기반으로 Made in USA 정신을 살린 피요테 컬러웨이는 키스의 도시적인 무드를 잘 표현했는데요. 뉴발란스와 키스의 협업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재의 접접을 찾는 시도였습니다. ABZORB 쿠셔닝과 피그스킨 스웨이드가 조화를 이루어 착화감과 스타일 모두를 고려했죠. 이 제품은 2023년 출시 직후 많은 관심을 받았던 아이템 중 하나였는데요. 그 관심은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키스
- 아디다스가 뮬 시장에 뛰어든다 아디뮬, 스트릿과 클래식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뮬 출시 ✨ 아디다스가 8월 22일 아디뮬을 공개하며 뮬 시장에 본격 진출합니다. 아디다스의 아이코닉 아디레트를 재해석해 코르크 미드솔과 스웨이드 갑피를 더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버켄스탁의 보스턴 뮬과 닮은 감성을 접목했습니다. 클리어 핑크, 파우더 플럼 등 세련된 컬러 옵션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아디다스 공식 웹사이트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뮬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전망입니다.
아디다스
- 베이지로 돌아온💛🇺🇸뉴발 1906 뉴발 레트로 근본 1906R, 그레이에 이어 베이지📸7/31(목) 출시 레트로와 모던의 균형을 담은 뉴발란스 1906R을 미리 만났습니다. 뉴발란스 창립 연도 1906년을 기념한 1906R이 그레이에 이어 베이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크림과 베이지 톤 위에 은은한 메탈 디테일을 더한 세련된 빈티지가 특징입니다. 레트로 러닝 디자인에 가볍고 통기성 좋은 메쉬 어퍼, N-grey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어떤 일상에서도 차분하게 스며드는 컬러와 실루엣도 더했습니다. 7/31(목) 오전 11시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됩니다. 지금 바로 레트로와 모던의 균형을 담은 새로운 1906R을 만나보세요.
뉴발란스 운동화
- 슈퍼스타의 헤리티지를 잇는🌟 제니가 함께한 ‘슈퍼스타: 디 오리지널’🤎🖤캠페인 속 뉴 아이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슈퍼스타: 디 오리지널’ 캠페인으로 전 세계 아이콘들과 함께 슈퍼스타의 헤리티지를 재조명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슈퍼스타 II는 프리미엄 레더와 시그니처 쉘토, 톱니형 3-스트라이프를 그대로 살리면서 스톤 카키 컬러로 세련됨을 더했습니다. 블랙 슈레이스를 더하면 스트릿부터 포멀까지 폭넓게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 런웨이 초대장이 스니커즈? KITH, 아디다스 러닝 50년 담은 6켤레와 함께 돌아오다 디렉터 로니 파이그와 키스가 2025년 쇼 'INSTITUTION'을 앞두고, 파격적인 초대장을 선보입니다. 일부는 '블랙 타이 2.0 슈퍼스타’를, 또 다른 일부는 아디다스 러닝 50년을 상징하는 6가지 실루엣을 담은 러닝 캡슐을 받는데요. 이 모든 제품은 TUMI 맞춤 수트케이스에 패키징 될 예정. 초대 그 자체가 하나의 작품이 되었습니다.
키스
- 2026년 주목할 브랜드 : 오클리 🏃 파리 패션위크에서 만나본 오클리 2026 컬렉션 아이템 살펴보기 👀 오클리(Oakley)의 의류 라인은 기능성과 스포츠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액티브 스포츠부터 일상 패션까지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기후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소재(흡습속건, 스트레치, UV 차단 등)를 적극 활용합니다.
오클리
- 이번 추석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를 가야하는 이유☕️🚘💚 스타벅스 코리아가 추석 맞이 드라이브 스루 매장 방문 고객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오거나이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티맵과 협업해 추석 귀성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월 13일부터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오거나이저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6만 원 이상 구매하면 2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오거나이저는 뒷좌석에서 커피와 음식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티맵과 함께 추천 메뉴를 구성해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해당 메뉴 또는 3만 원 이상의 다른 품목을 구매해도 차량용 오거나이저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 사무실 최고 부자는 @이거지🍫🍭🍪
밈
- 런린이를 위한 러닝화 추천👟 따뜻한 공기에 바람까지 선선한 요즘, 러닝 입문을 고민 중이신가요? 하지만 무작정 '카본화' 같은 고강도 러닝화를 고르면 오히려 발이 고생해요. 입문자에게 딱 좋은 4가지 러닝화를 소개합니다. - 아식스, 노바블라스트 5, / 15만 9천 원 첫 번째는 전통의 강호, 아식스의 '노바블라스트 5'입니다. 가볍고 탄성 좋은 쿠셔닝으로 유명한 FF 블라스트 맥스 미드솔이 적용된 모델이에요. 엔지니어드 메시 갑피로 통기성도 좋고, 발 앞꿈치 반발력까지 살려줘서 경쾌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첫 러닝에 딱 좋은 착화감! - 나이키, 보메로 18 / 17만 9천 원 ‘쿠셔닝 맛집’ 나이키의 대표 데일리 러닝화는 '보메로 18'입니다. 'ReactX + ZoomX 폼' 조합으로 폭신하면서도 반응성 높은 느낌이 특징이고, 발바닥 전체가 부드럽게 구를 수 있도록 접지 패턴도 잘 설계되어 있습니다. 입문은 물론, 장거리 러닝을 염두에 두신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 아디다스, 슈퍼노바 라이즈 2 / 15만 9천 원 세 번째는 아디다스의 '슈퍼노바 라이즈 2'. 편안함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부드러운 '드림스트라이크+' 미드솔 덕분에 부담 없이 뛰기 좋고, 통기성 좋은 메쉬 갑피와 뒤꿈치 안정 설계까지 섬세하게 신경 쓴 모델입니다. 발 건강 인증까지 받아서 믿음직한 아이템! -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 17만 9천 원 마지막은 뉴발란스의 '퓨어셀 레벨 V4'입니다. 가장 가벼운 무게를 바탕으로, 발끝이 날아가는 느낌을 주는 슈즈인데요.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으로 데일리 러닝에 최적화된 밸런스를 갖췄으며, 일상에서도 신기 좋은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처음부터 빠르게, 멀리 달릴 필요는 없습니다. 나의 발에 착 감기는 러닝화를 신고, 지금 내 기분에 맞게 천천히 뛰어보는 것이 런린이의 첫 걸음입니다. 올봄, 내 첫 러닝화와 함께 일상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보세요.
아식스
- 다가오는 겨울, 핫걸들의 필수템🔥 @준비해
문화
- 불닭볶음면, 편의점 발주 중단🚨 '없어서 못 파는' 불닭볶음면이 CU와 세븐일레븐, GS25까지 편의점 3사 모두 불닭볶음면 발주를 중단했습니다. 삼양식품 측은 "최근 불닭볶음면에 대한 국내외 수요가 급증한 데다가 지난 설 연휴 기간에 생산공장이 쉬면서 본래 매일 발주를 받던 것을 1주일에 2~3회 수준으로 줄였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해외 수요 때문에 국내 물량을 줄인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는데요. 한편 삼양식품은 현재 원주·익산·밀양 등 3개의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오는 5월 미주 시장을 겨냥해 밀양 제2공장을 새롭게 준공할 예정입니다.
라이프스타일트렌드
- 새티스파이의 첫 러닝화, 접지력의 '클래스'를 보여주는, 더 라커 자세히 보기🔍 지난 몇 년간 러닝웨어로 존재감을 확장해 온 새티스파이가 러닝화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더 라커’는 새티스파이의 첫 자체 설계 러닝화로, 기존 브랜드와의 협업 모델이 아닌 브랜드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긴 독립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단순한 트렌드 아이템을 넘어, 러닝이라는 행위 그 자체에 집중한 ‘진짜 러닝화’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결과. 제품의 핵심은 아웃솔과 미드솔입니다. RC카 타이어에서 영감을 받은 비브람의 아웃솔은 진흙, 자갈, 젖은 포장도로 등 다양한 지형에서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죠. 아웃솔이 발 전체를 감싸는 구조로 설계되어, 트레일 중 흔들림 없이 안정된 주행감을 제공합니다. 미드솔은 자체 개발한 폼을 적용해 반발력과 쿠셔닝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 특히 어퍼에는 내구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가 사용되었는데요. 이는 나일론 66 기반의 고강도 원단으로, 발을 단단히 잡아주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색상 조합과 리플렉티브 디테일은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죠.
운동화
- 매일의 러닝, 몰입하게 할 러닝화🏃🏻♀️ 데일리 러닝 최적템, 뉴발 퓨어셀 레벨 V5 자세히 보기🇺🇸🔍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5’는 데일리 러닝에 최적화된 초경량 러닝화입니다. 더 높아진 미드솔과 발등을 감싸는 락다운 구조가 5km 조깅부터 21km 중장거리까지 대응하며, 경량성과 반발력을 살린 PEBA‑EVA 혼합 폼이 자연스러운 추진력을 이끌어냅니다. 통기성 좋은 메시 어퍼와 발목 지지력을 높인 설계로, 여름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줍니다. 운동과 스타일 사이 고민이라면 참고하세요.
뉴발란스 운동화
- 레트로 러닝🤍나이키 TC7900
나이키
- 러닝화는 왜 다 예쁜건데🏃🏻♂️🏃🏻♀️
신발
- 크록스로 마라톤을 뛰었다고..?!🏃♂️ 크록스 신고 10km를 달린 러너, 장비보단 실력으로🔥 크록스를 신고 10km를 31분 18초에 완주한 러시아의 러너 야드가로프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경기에서 이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가 뛰고 신 신발은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 였습니다. 그는 마케팅을 위한 것도, 주목을 위한 것도 아닌 런닝에서 ‘신발은 중요하지만 결정적인 건 아니다’는 걸 증명했습니다. 이 제품은 크록스의 탄소중립 캠페인의 이미지로도 쓰인 클로그입니다. 런닝할때 크록스를 신고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록스